본문 바로가기
정보

영화 자막 스크립트로 만들기 / 영화 자막으로 영어 공부하는 방법 / SRT 파일 무료 변환

by 다나리 2022. 11. 24.
반응형

영화 자막을 다운 받으면 SRT 파일이 되는데,
이 파일을 PDF 문서로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마치 스크립트처럼요.

저는 어학 공부를 위해서 영화 자막을 다운 받았는데요.
SRT 파일이라 열리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SRT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 SRT 파일 다운로드
먼저 변환할 파일이 있어야겠죠?
저는 구글링을 통해 원하는 파일의 자막을 다운 받았습니다.

그러면 이런 SRT 파일이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이걸 PDF 문서로 변환해볼게요 ^^

2. SRT 파일 변환
SRT파일을 변환해주는 응용 프로그램도 존재하는데,
저는 간단하게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파일을 변환시키겠습니다.

저는 이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
https://products.aspose.app/pdf/ko/conversion/srt-to-pdf

 

SRT PDF 변환

SRT를 PDF으로 변환-무료 SRT를 PDF으로 변환, 다운로드 할 필요 없음, 등록 없음, 워터 마크 없음. 무료로 변환을 시작하세요!

products.aspose.app

이 사이트에서 파일을 업로드 하고 변환을 눌러주면...

짜잔~ 이렇게 깔끔한 PDF 파일이 생깁니다!!
그럼 이걸 스크립트로 활용해서 공부하면 되겠죠~

저는 이 PDF 파일을 아이패드에 넣어서 보면서
영화 공부하려구요~

정말 간단한 방법이니,
영화 자막으로 영어 공부하고 싶거나
혹은 스크립트처럼 영화 대사를 보고 싶을 때
이 방법을 활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